소프트웨어소개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의 도약!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레이져디자인시스템(주)

검사 S/W

본문

Geomagic Control X

이미지
지금까지 3차원 스캐닝 기술 기반 품질관리 작업은 일반 제품설계자나 CMM기반의 품질관리 엔지니어에게 생소하고 어려운 분야였습니다. 또한 기존의 점군(Point clottud) 기반 소프트웨어들이 현업에서 사용되고 있는 일반 PLM 제품들과 비교하여 상이한 사용 방식, 작업 프로세스,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서 바로 현장 적용하는 데에 많은 비용과 시간이 투자되어야 했습니다.

Geomagic Control은 기존의 PLM 기반의 제품 설계 및 생산 프로세스를 최대한 고려하여 CAD 사용자라면 누구나 직관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으며 또한 데이터 인터페이스 측면에서도 기존의 CAD 형상 데이터뿐만 아니라 3차원 GD&T 정보까지도 완벽하게 지원하여 현존하는 3차원 스캔 데이터 기반 품질관리 소프트웨어 가운데 가장 CAD 친화적인 소프트웨어로 재탄생하게 되었습니다
  • 정확하고 완벽한 품질관리 프로세스 자동화
  • 다양한 3차원 스캐너와의 호환성
  • 자동으로 품질관리 보고서를 생성
  • CAD 파일 친화적 – Siemens NX, CATIA V5, Pro/ENGINEER 원시 파일 형식을 그대로 입력 가능
이미지
세계 유일의 CAD 친화적 품질관리 소프트웨어
Siemens NX, CATIA V5, Pro/ENGINEER에서 출력한 원시 파일 형식을 그대로 입력 가능합니다. CAD 데이터에 직접 정의된 3차원 기하공차 정보(Product Manufacturingmation, PMI)를 그대로 입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별도의 GD&T를 재 정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외에도 일반적인 CAD 소프트웨어의 산업 표준 파일 형식인 Parasolid, IGES, STEP, VDAFS, STL 등의 파일을 입력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
Geomagic Control을 이용한 간단한 4단계 품질 관리 프로세스
  1. 1 3차원 스캔데이터와 PMMI정보가 포함된 CAD 데이터를 Rapidform XOV로 불러옵니다.
  2. 2 3차원 스캔데이터와 CAD 데이터를 단 한번의 클릭으로 자동정렬합니다.
  3. 3 형상 오차를 컬러맵(Color-map)을 통하여 확인하고 치수와 기하공차를 분석합니다.
  4. 4 자동으로 품질관리 보고서를 생성하고 이를 유관 부서 담당자들과 손쉽게 공유합니다.
위의 4단계를 마치셨나요? 한 번의 클릭으로 동종 제품의 품질관리를 반복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완벽한 품질관리 프로세스 자동화
Geomagic Control은 자동화된 배치(Batch)프로세스를 쉽게 정의 가능하여 수백개의 스캔데이터를 단 한번의 클릭으로 품질검사 및 보고서 생성이 가능합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한번 정의된 품질관리 프로세서는 단 한번의 클릭으로 동종 제품 품질 관리 작업을 완전 자동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셰계에서 인정한 정확성
국제적인 품질 평가 기관인 독일의 PTB, 미국의 NIST, 영국의 NPL로 부터 동시에 소프트웨어 계산 정확도 최상위 등급을 인증 받은 세계 유일의 소프트웨어입니다. 세계적인 선도 제조업체인 혼다, 파나소닉, 소니, 폭스바겐, 아우디 등의 품질검사 관리 부서에서 이미 Geomagic Control을 현장 적용하여 제품 생산 중 입니다.